Just a good vibe

넷플릭스 '위쳐' 공개, 위쳐는 어떤 드라마?

반지의 제왕의 뒤를 잊는 판타지 대작 '위쳐'가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위쳐’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입니다.




스토리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공존하는 광활한 대륙에서 배경이며 다양하게 얽힌 세 주인공이 커다란 재앙을 마주하는 이야기로써 총괄 프로듀서 토마시 바긴스키는 “처음 출판됐을 때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창조한 스토리와 인물을 보고 황홀했다. ‘위쳐’는 하나의 범주로만 한정할 수 없는 다층적인 스토리를 품고 있다”며 감탄했다고 합니다.



백발의 주인공, 헨리 카빌

‘위쳐’는 소설의 팬이라 오래전부터 밝힌 '헨리 카빌'의 꿈을 이뤄준 작품입니다. 백발머리와 건장한 체격을 냉혹한 위쳐 게롤로를 완벽히 연기로 공개전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복잡한 심리 연기까지 완벽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충실한 원작의 비쥬얼

인간, 위쳐, 엘프, 마법사가 공존하는 '대륙'은 신트라, 닐프가드 등 12개왕국이 존재하는 광활한 곳입니다. 이 신비한 대륙의 모습은 폴란드, 카나리아제도, 오스트리아 등 전 세계 100여 군데의 해외촬영으로 화면에 담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를 바탕으로 심오한 세계관과 환상적인 비쥬얼까지 담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는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 등과 함께 불후의 판타지 명작으로 남을 수 있을지 세계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