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good vibe

라이언 레이놀즈 '런닝맨' 멤버들 극찬

우리에게 '데드풀'로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도 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오늘 라이언 레이놀즈가 나온다더라", "내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라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김종국은 "라이언 레이놀즈랑 나랑 동갑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하하가 "친구 먹자, 친구"라고 말하자 김종국은 "레이놀즈는 결혼해서 애도 다 있다던데"라고 답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배우들 중에 막내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우리 ‘런닝맨’ 멤버 중에는 누가 막내로 보이냐”고 물었습니다.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전소민이 제일 어려 보인다. 27살 같아 보인다”고 대답했고, 전소민은 기분 좋은 리액션으로 화답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전소민의 실제 나이가 ‘34살’이라는 말을 듣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또한 ‘런닝맨’ 지석진의 나이를 40대 초반으로 예상했는데요. 54세인 그의 실제나이를 듣고는 "믿을 수 없다"며 "DAD(아빠)?"라고 대답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